안녕하세요. 토탈 3D 솔루션 전문 기업

휴스템(Hustem)입니다.

이번 활용 사례는 SHINING 3D 사의

정밀 3D스캐너 OptimScan-5M을 활용하여

제품 소켓을 3D스캐닝 한 후,

품질검사를 진행한 사례입니다.

Optimscan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Optimscan-5M 보러가기


배경:

 

가정용 소켓 브랜드인 BULL은 고품질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납품 전 BULL은 소켓을 검증하고 스팟 테스트를 수행하기 위해 생산 라인에서 3D 스캐닝 기술의 도움을 구하고 있다.

 

소개:

 

SHINING 3D의 정밀 측정 3D 스캐너 OptimScan-5M을 BULL 소켓 품질관리에 적용하여 GD&T Special 샘플 3D 스캔 데이터를 취득했다.

 

유저 정보:

 

BULL은 혁신적인 기술, 지능형 제품 및 품질 서비스가 뒷받침하는 포괄적인 전기 배선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는 선도적인 전기 제품 기업이자 그룹이다. 그들은 항상 우리 고객의 욕를 염두에 두고 수억 가구에게 전기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려고 노력해왔다. 그들은 또한 지적이고, 편안하고, 편리한 전기 사용을 위한 솔루션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전기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게 하면서 산업 업그레이드와 혁신을 주도해 왔다.

 

생산 라인의 스팟 테스트 샘플:

 

 

검사 요구사항:

 

소켓 두께, 부품 조립 치수

 

스캐닝 장비:

 

SHINING 3D OptimScan-5M Blue-Light Scanner

 

Process:

 

Step 1: 샘플 스캔하기

 

Step 2: 스캔 데이터 후처리

 

 

Step 3: Geomagic Control X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비교 보고서를 생성.

 

 

CAD 데이터                                                                              베스트핏 정렬      

 

 

 

3D 편차 보고서

 

 

요약:

 

증가하는 인건비, 불가피하고 전통적인 수동 측정의 한계 때문에, 도량형 3D 스캐닝은 더 빠른 스캐닝 속도와 높은 정확도 3D 데이터로 풀사이즈 검사를 수행하여 자동으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어 인건비를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문의전화 : 02-6262-1021

휴스템 홈페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