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agic Sculpt
빠르고 간단하면서도 정교한 정밀 복셀 3D조각 및 모델링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유기적인 디자인을 만들고 기존의 CAD 소프트웨어에는 없는 조각, 성형 및 디테일링 도구로
기존의 3D 데이터를 편집 및 변형합니다. 디지털 디자인의 이점을 이용한 점토 모델링의
센세이션을 경험하십시오.

 

Introducing Geomagic Sculpt with Scotty Ziegler

 

 

가상 점토 모델링

디자인의 제약이 더이상 존재하지 않는 작업 환경에서 원하는 디자인을 만들어 보세요. Sculpt를 사용하면 가상 점토를 활용하여 복잡하고 유기적인 형태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놀랍도록 직관적인 Touch 햅틱 스타일러스를 통해 디자인을 손끝으로 느끼며 작업할 수 있습니다.

 

 

불가능을 디자인하는 도구

Geomagic Sculpt는 기존 CAD 시스템으로는 불가능했던 새로운 디자인의 지평을 열어줍니다. Sculpt를 사용하면 3D 가상 점토에서 복잡한 텍스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엠보싱 도구를 사용하여 CAD에서 불가능한 디자인 기능을 만들어 보십시오.

 

 

촉감으로 확인하는 디자인

3D Systems사의 햅틱 스타일러스 장치는 Geomagic Sculpt 3D 모델링 시스템 뿐만 아니라 연구 및 상업용 응용 프로그램에 터치 감각을 통합하는 진정한 3차원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이 장치는 모터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손을 뒤로 밀고 가상 점토와의 접촉 및 상호 작용을 시뮬레이션 하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3D 프린팅 기능 지원

Geomagic Sculpt의 3D 프린팅 파일 생성 기능을 활용하면 디자인의 실제 형태를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Sculpt는 최소 조형 규격이나 근접성 등 흔히 발생하는 프린팅 문제를 점검하여 해당 부분을 표시해 주므로 실제 프린팅 이전에 잘못된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찰흙조소과정은 아키온 미술학원 이미지를 참조하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