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agic Design X

 CAD사용자들에게 익숙한 설계 프로세스와 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써

 실제품으로부터의 빠르고 쉽게 파라메트릭 CAD 모델을 생성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 CAD 소프트웨어로의 가장 빠른 지름길

 - 어떤 3D 스캐너와도 사용 가능한 데이터 호환성

 - 피쳐 트리를 이용한 히스토리 기반의 CAD 모델 생성 프로세스

 - SolidWorks, CATIA, Siemens NX, AutoCAD, Pro/E와 같은 범용 CAD 시스템으로 완벽하게 전달

 

 

Geomagic Design X Product Overview

 

3D 스캔 데이터의 효과적 활용도구

3차원 스캐너는 일반적으로 필요한 작업에 직접 활요하기 힘든 점군, 메시데이터를 생성합니다. Geomagic Design X는 3차원 스캐너에서 생성된 점군 및 메시데이터를 활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스캔데이터에서 CAD 모델로

UX 기반으로 개발된 Design X는 CAD 생성 작업에 가장 빠른 솔루션입니다. Design X의 역설계 기능들은 타 역설계 소프트웨어와는 비교를 거부합니다.스캔데이터에서 CAD 모델로

 

 

 

 

배우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이미 CAD 사용자라면 바로 Design X를 사용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Design X는 솔리드 모델링 과정과 유사한 UI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Design X를 이용하신다면 이제는 더 이상 폴리곤과 서피스 데이터를 보정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여야 했던 기존의 역설계 과정을 답습할 필요가 없습니다.배우기 쉽고, 사용하기 쉬운

 

 

 

 

보다 강력하고 유연한

Desgin X는 완벽한 CAD 커널인, Parassolid 기반으로 개발 되었기 떄문에 원하는 CAD 모델을 유연하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타 역설꼐 솔루션들이 여러 어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사용하여 캐들 모델을 생성했지만, Design X는 이런 번거로운 작업 자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동 스캔데이터 프로세싱 툴을 제공하여 3차원 스캐너로부터 추출된 데이터를 쉽게 가공할 수 있습니다.

 

 

 

 

 

 

 

3차원 스캔 데이터로부터 얻은 파라메트릭(Parametric) CAD 모델들

Geomagic Design X는 3차원 스캔 데이터와 다각형 메시(Polygon mesh) 데이터로부터 최적의 파라메트릭 CAD입체물(Parametric CAD solids)와 프리폼 표면(Freeform surfaces)을 생성하는 혁신적이며 새로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또한 파라메트릭 CAD 입체물의 생성과 더불어 엔지니어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는 기술들을 사용하여 설계할 수 있는 과정을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리버스 엔지니어링 소프트웨어와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결국 최소의 훈련과 최소의 시간으로, 그리고 리버스 엔지니어링에서 얻을 수 없는 양질의 결과를 제공하는 3차원 스캔 데이터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Geomagic Design X는 3차원 스캐닝 기술과 현재의 CAD 응용 프로그램 모두가 가지고 있는 기술의 영역을 확대한으로써 기존 소프트웨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 Redesign Assistant

 Accuracy Analyzer

 True Hybrid Modeler - 입체(Solid), 표면(Surface) & 메시(Mesh)
 Align Wizard
 최상의 Mesh 선택(Best-in class Mesh) 기능
 정교한 커브/Sketch(Sketch) 도구들
 Scan-to-CAD 동기화
 Mesh에서 표면(Surface)으로의 빠른 변경
 완벽한 형상의 데이터 전송
 Mesh 최적화(Mesh Cleanu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