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3D스캐너 아인스캔 프로플러스를 활용하여

실제 3D스캐닝 서비스를 진행했던 사례를 소개하겠습니다.

3D스캐너 아인스캔 프로플러스에 대한 소개는 밑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불러오는 중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의뢰받은 물품은 밑의 사진과 같은 성모상입니다~

 

 

이 성모상 전체를 스캔해서 데이터를 얻고싶다고 하셔서

이 큰걸 고생해서 들고오셨는데요!

(수고하셨습니다....!)

 

 

3D스캐너 아인스캔 프로플러스는 고정모드와 핸드헬드모드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데

스캔 물체의 크기가 있는만큼 핸드헬드모드로 스캔을 했습니다.

 

 

표면에 광택도 많지않고 색도 하얀색이라 스캔하기 딱 좋은 물품이여서

스캔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답니다!

데이터가 빠르게 나오네요~

 

 

스캔을 완료한 데이터입니다!

데이터가 아주 깔끔하게 잘 나왔는데요~

스캔소요시간은 약 10분정도 걸렸던것 같습니다!

꼼꼼하게 스캔을 하려고 해서 이정도의 시간이 걸렸던것 같네요 ㅎㅎㅎ

 

 

상반신 확대

 

 

발밑부분 확대

 

저희 휴스템은 위와 같은 3D스캐너 아인스캔 프로플러스를 포함한

여러가지 3D스캐너 라인업으로 이렇게 3D스캐닝 서비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3D솔루션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3D스캐너 구매 및 3D용역서비스 문의는 

휴스템 3D솔루션 홈페이지를 방문 하여 참조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