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탈 3D 솔루션 전문 기업

휴스템(Hustem)입니다.

이번 활용 사례는 다목적 보급형 3D스캐너

아인스캔프로 2X를 사용하여 가구를 3D스캐닝하여

스캔 데이터를 활용한 사례입니다.


EinScan Pro 2X로 3D 가상 가구 쇼핑 즐기기

 

 

전자 상거래 사이트는 이제 판매자가 제품을 전시할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현재 사진, 비디오 및 텍스트는 잠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는 시각적 도구이며, 판매자는 매장 및 온라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3D 가상 쇼핑 둘러보기와 같은 고급 기술을 찾고 있습니다. 3D 스캐닝은 물리적인 객체를 빠른 방법으로 3D 모델로 변환하여 온라인 광고를 위한 가상 디스플레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구 산업 분야에서 3D 가상 디스플레이는 가구의 독특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을 보여줄 수 있어 경쟁사와 차별화됩니다. EinScan Pro 2X 다기능 handheld 3D 스캐너는 크기가 다른 다수의 가구로 이루어진 고품질의 3D 데이터를 캡처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중국 심천에 있는 SHINING 3D의 파트너인 Lexcent 3D Printing은 최근에 EinScan Pro 2X를 사용하여 JD의 가구 체험 센터 (JD, 중국 최대 온라인 상점 중 하나)에서 브랜드의 가구를 디지털화했습니다. 풀 컬러 텍스처뿐만 아니라 3D 모델 캡처부터 데이터 후처리에 이르기까지 가구의 3D 디스플레이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형성했습니다.

 

 

 

3D 스캔 데이터 살펴보기 (3D 뷰)

 

 

사후 처리를 위해 스캔 한 모델을 CAD 소프트웨어로 가져왔습니다. 먼저 데이터의 무결성을 확인한 다음 좌표를 조정하고 텍스처 일치를 수행한 다음 세부 사항과 디지털 효과를 처리합니다. 이 단계를 완료하면 렌더링을 위해 Keyshot으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마침내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서 3D 장면의 형태로 표시됩니다.

 

 

 

모바일 장치를 통해 가구의 3D 모델을 탐색하면 고객은 실제 가구점을 돌아다니며 아파트를 완벽하게 둘러보고 집에서 물건을 더 잘 찾아보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문 보기


문의전화 : 02-6262-1027

휴스템 홈페이지

+ Recent posts